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촌 맛집 일본라멘 부탄츄 라멘 : 어이가없다

by 시크릿열매 2017. 4. 12.

 

 

신촌 맛집 일본라멘 부탄츄 라멘 :  어이가없다

 

 

 

 

 

부탄츄 라멘 외관

신촌역 현대백화점 쪽으로 나가면 백화점 뒷쪽 작은 공원이 하나있고

그 공원 바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인다

베트남? 음식점 바로 옆에 있다

나는 사실 이 베트남 음식점이랑 매번 헷갈란다. ㅋ

 

우리 신랑과 나는 유독 일본식을 좋아하고 특히 신랑이 일본 라멘을  매우 사랑한다.

전에 한번 홍대에서 줄서서 먹기로 유명한 멘야산다이메 라멘집에 데리고 갔었는데

기다리는 거 딱 질색하는 사람이고 기다려서 먹는 것을 절대 이해하지 못하던 1인이셨는데

멘야산다이메의 일본 라멘을 먹고나서는

기다리더라도 다음에 또 와서 먹고싶다고 했다 ㅋㅋ

 

역시 사람은 다양한 경험이 필요하다는 깨달음!

 

암튼 그래서 간만에 신촌 나들이를 가는김에

신촌에도 맛집이 흐드러지게 많은 곳이니깐!

멘야산다이메같은 일본 라멘 맛집은 분명히 있을 것이야!

라는 기대로 대충 검색해보니

 

신촌 부탄츄 라멘 집이 가장 많이 나왔다

사실 여긴 예전에 한번 가봤던 곳이다

좀 오래되서 가물가물하지만

그럭저럭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신랑을 끌고 신촌 부탄츄 라멘집으로 고고~

 

다행히 우리가 갔을때 기다리는 줄 없이 바로 들어갔으나

다 먹고 나올 때는 대기자들이 많이 있었다 .

 

 

 

 

 

 

 

우리가 주문한 두개의 부탄츄 라멘

왼쪽 양 많아보이는 것이 내꺼다 ㅋㅋ

부탄츄 라멘은  라면스타일 ,토핑과 면종류 ,국물 스타일등 모두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1.라면을 골라주세요

 

(1)토코 톤코츠 (간장소스)

 (2) 토코 시오톤코츠 (담백한 소스)

(3) 소유 톤코츠 (간장소스)

(4) 시오 톤코츠 (담백한 소스)

 

 

2. 면종류를 골라 주세요

(1)호소멘 (끊어 드시기 좋은 얇은 스트레이트면

(2)치지레멘 (꼬불꼬불한 굵은 면발로 독특한 식감을 가진 멘)

(3)드레곤 멘 (용의 비늘처럼 생긴 초 굵은 부탄츄 오리지날 면)

 

 

3.기호에 맞게 맛조절 가능! (무료)

 

(1) 소스의 양  :  짜게  보통  싱겁게

(2) 마늘 :  많이  보통  적게  없음

(3숙주 많이  보통  적게  없음

(4) 파 많이  보통  적게   없음

 


 

 

 나는 (4)시오 톤코츠/(3)드레곤멘/ 숙주 많이/파 많이 

 

신랑님은 (1)토코 톤코츠/(2) 차지레멘/ 기호는 전부 보통

 

 

 

그리하여 나는 숙주 많이,파 많이로 주문했더니 저렇게 어마무시한 양으로 나왔다;

ㅋㅋㅋㅋ파좀봐 ㅋㅋㅋㅋ

숙주와 파때문에 라면이 한참 후에 나온다

첨에 라면이 없는 줄 ㅋㅋㅋ

 

와 진짜 양이 너무 많아서 내가 3/1일 먹을 때 신랑님 거의 다  드셨다 ㅋㅋ

 

 

일단 신랑님은 국물은 내 국물이 더 맛있다고한다

내가 확실히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

 

차슈도 꽤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나는 고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신랑님에게 다 퍼주고 마지막에 살짝 먹어봤는데

확실히 맛있었다. 한개만 줄껄..ㅋㅋㅋ

 

 

그런데 면이!!!!

나는 평소 라면도 너구리를 좋아하고 우동을 굉장히 좋아해서

일부러 두꺼운면이 맛있을거란 확신을 가지고 드레곤멘을 주문했는데..

시빠이다 ..ㅠㅠ 실패실패 대실패

 

신랑이 시킨 꼬불꼬불  차지레멘은 맛있었다고 하니

다음엔 차지레멘으로 시켜야겠다 ㅎㅎ

 

 

 

그리고

 

 

 

일본 라멘집에서 빠질 수 없는 일본식 교자!

일본식 교자는 참 비쥬얼이 너무 먹을직 스러운 것 같다

하지만 부탄츄 교자는 사실 좀 별루였다

만두피는 쫄깃하니 맛있긴 했지만 고기소가 너무 뭉쳐서 따로 노는 느낌?

그래서 신랑님은 두갠가 먹고 안드심

내가 다 먹음 ㅋㅋ

 

교자 역시 멘야산다이메가 훨씬 맛있다

 

 

 

 

김치는 테이블에 준비되어있어

먹고 싶은만큼 계속 퍼먹을 수 있다.

김치 맛있어서 꽤 많이 먹었다.

좀 많~이 먹었다 ㅎㅎ

 

 

 

제일 안쪽 테이브에 앉아 바라본 내부

테이블은 생각보다 꽤 많은 편이고

역시나 일본 라멘 집 답게

들어갈 때

'이랏샤이마세엥~' 하고 인사해준다

 

 

 

기간한정 메뉴가 있었다!

부탄츄 마제소바!

 

맛있엇 보였지만!

우린 확신없는 과감한 도전을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ㅋ

마제가 뭔 뜻이지? 하는 순간

마제는 : 섞다. 혼합하다. 라는 뜻이라고

친절히 기재되어있다.

 

기간한정 3월 14일 ~ 4월 30일 까지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기간안에 드셔보시길

나도 궁금데쓰 ㅎㅎ

 

 

 

 

마제소바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손 글씨로 써서 붙여져있다.

 

 

 

그리고 부탄츄 라멘 먹는 방법도  설명되어있다.

우리도 이걸 보고 하나하나 주문했다.

실속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 드링크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

 

결론적으로 맛은 !

그렇저럭 먹을만은 했으나

여러 일본라멘을 먹어본자로써

중타정도?

아 홍대 멘야산다이메 라멘이 역시 맛있다!

(개인적 취향임다 ㅎㅎ)

 

그럼 오늘의 맛집 리뷰는 여기서 마무으리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