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리아 2024년 포켓몬 일력 포켓몬스터 색칠놀이 구매 후기

by 시크릿열매 2023. 12. 15.

 

2024년 포켓몬 일력 롯데리아 구매 후기 

내돈내산 - 색칠놀이 가능한 일력

 

 

오늘부터 판매가 시작된 2024년 롯데리아 일력을 바로 구매해봤어요!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볼께요!

 

 

 

2024년 포켓몬 일력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매장은 롯데리아 부천 상동점이에요.

구매하실 분들은 꼭 롯데리아에 전화해서 포켓몬 일력 입고가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원래 다른 지점으로 가려고 전화해봤는데 분명 구매가능한 매장으로 나와있음에도 입고가 안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 운영 지점 아래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구요▼

 

 

 

포켓몬 일력만 단품 구매 시는 21,000원

햄버거 세트와 함께 구매 시 일력 1개당 14,500원에 구매 가능하시 때문에 당연히 햄버거 세트와 함께 구매하는게 훨씬 좋겠죠!

그래서 점심을 해결하면서 포켓몬 일력을 구매하기로했어요.

 

 

롯데리아 2024 포켓몬 일력 주문방법

 

 

롯데리아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할때 추천메뉴에서 주문하셔야해요!! 

처음에 저는 그냥 먹고싶은 아무 햄버거 세틀 주문했다가 취소하고 다시했네요 .

추천 메뉴 들어가면  중간에  '24년 포켓몬 달력 단품만 구매 21,000 / 24년 포켓몬일력 (세트) 14,500원 ' 두가지가 있어요.

세트로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원하는 햄버거를 선택하면되요.

 

 

 

이런 종이 백에 담아주는데 다 꾸겨져있네요.

사실 이 지점에서 24년 포켓몬일력 제가 첫 구매자라고하더라구요! 와우 ㅋㅋ

 

롯데리아 매장에서 받자마자 사진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두툼하고 크네요 

 

집에와서 포켓몬일력 바로 뜯어보았는데 일단 표지 너무 귀엽고요. 벽걸이형 달력이라 매달 수 있는 끈도 있는건 좋네요

 

어디다 걸어야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

 

 

 

6살 유치원생인 저희딸이 요즘 빠져있는것이 온리 포켓몬스터거든요. 완전한 포켓몬 덕후라

안그래도 포켓몬 그림을 프린트해서 매일 색칠놀이를 하고있는데, 이 포켓몬 일력을 보면

엄청나게 좋아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ㅋㅋ

 

 

 

 

근데 진짜 한장 한장 엄청 얇아요!! 우리 부모님 시대때 쓰시던 추억의 옛날 달력? 

딱 그 재질이네요. 아니 그것보다 더 얇은 느낌?

미농지같아요. (미농지 알아들으시는분 있으시려나? ㅎㅎ)

유아들이 사용하기에는 금방 찢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색칠해야할 듯하네요

 

 

포켓몬 일력 뒷면도 귀여워요!!

2024 폰트가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달력 뒷면이라고 피카츄가 발랄하게 뛰어간느 뒷모습이라니 ㅋㅋ

너무 귀엽네요.

 

2024년 포켓몬 일력 내부 - 어떤 포켓몬들이 있을까요

 

2024년 1월1일은 신정이라 없고 2일부터 시작되네요.  왜 일력이라고 했는지 알겠네요 . 일반 달력은 아니라는점.

1월2일 리자몽을 시작으로 아주 다양한 포켓들이 한장씩 들어가있구요.  포켓몬 이름과 타입/분류/키/몸무게 정보가 기재되어있네요.

중간생략

 

2월로 넘어가보니 2월14일은 포켓몬 데이로 나오네요 .

왜죠???

피카츄 생일인가요?? 포켓몬스터 탄생일?? 

 

포켓몬 덕후 인 저희딸 덕분에 포켓몬스터에 대해 알아가고 이름까지 외우고있는 요즘인데요 

아직 포켓몬스터 역사까지는 마스터를 못했네요 ㅎㅎ

 

포켓몬 일력은 오늘 12월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중인데요, 작년에는 품절 대란이였다하니

구매하고싶으신분들은 서둘러서 겟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