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수탕수/부천맛집/탕수육전문점/송내역 맛집

by 시크릿열매 2017. 1. 1.

 

 

고수탕수/부천맛집/탕수육전문점/송내역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탕수육 체인점

 

고수탕수인데요

 

 

탕수육만 전문인줄알았는데

 

 

짜장/짬뽕/볶음밥/쟁반짜장/깐쇼새우/소고기볶음밥/군만두

 

같은 메뉴도 있고 다른메뉴들도 맛있다는것!

ㅎㅎ

 

 

 

 

 

 

 

 

 

 

가게안에 고수탕수 세가지 약속이란 글을 걸어 놓으셨네요

나름 신뢰가가네요 ㅎㅎ

 

 

 

 

 

 

 

 

 

 

 

 

메뉴판사진은 조금 작지만

 

참고하셔용

 

 

오른쪽 메뉴판은

전부 탕수육 메뉴인데

 

고수탕수라는 가게 이름에 걸맞게

탕수육 종류가 다양하네요

 

 

찹쌀탕수

크림탕수

칠리탕수

매운탕수

크림새우

꺈쇼새우

 

 

 

 

 

 

 

그런데 짜장면은 겨우 25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네요 ^^

 

 

하지만 짜장면외 다른 메뉴들은 여타

짜장면지들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저희는 가장 기본 탕수육인

찹쌀 탕수육과

해짬(해산물 짬뽕)을  주문했어요

 

 

 

 

 

 

 

 

 

 

 

 

 

 

 

음~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정갈해보이네요

 

탕수육의 튀김색깔도 꺠끗한 기름에

방금 튀긴 듯

아주 하얗고 깔끔하네요

 

 

짬뽕은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고

맛깔스럽게 토핑되어있구요

 

특히 저 귀여운 새우두마리 ㅋㅋ

 

부추토핑도 인상적이네요

 

 

 

 

 

 

 

 

 

 

 :: 찹쌀탕수육

 

일단 비쥬얼은 합격이에요

아주 맛깔스럽게 생겼네요

 

탕수육에 각종 야채가 얹어져 있구요

소스색상도 적당하고

 

양은 두명이 먹기에 적당한거 같아요

 

소스도 적당히 찐득하고

새콤달콤한 맛인데

새콤이 조금더 강했어요

 

 

 

 

 

 

 

 

 

 

:: 짬뽕

 

국물이 칼칼~하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새우, 오징어, 홍합, 꽃게까지

 해산물짬뽕답게

각종 해산물이 들어갔구요

홍합도 해감이잘되었어요

 

이물감없고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양파를 좋아해서 면보다

양파와 야채 해산물을 더많이

집어 먹었다는 ㅎㅎ

물론 면도 맛있었어요!

 

 

 

 

 


 

 

 

 

 

부천 송내역에서

부담없이 즐길만한 맛집 찾으신다면

고수탕수 추천할만하네요

 

ㅎㅎ

 

 

가성비 상중하 中  [상] 드립니다!

 

 

단,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이라는것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