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버거킹 부천 세이브존

by 시크릿열매 2017. 1. 24.



콰트로 치즈버거 세트 + 와퍼 단품 시켰어요~

일요일 오전 9시부터 버거킹 와퍼가 넘나 먹고싶었는데

부천에 있는 버거킹 매장 오픈 시간이 전부 10시 넘어야되더라구요!! ㄷ ㄷ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버거킹은 백화점입점인 관계로 10시반이였구요 ㅋ

그래서 세이브존 지점으로 10시까지 달려갓어요!





오픈 하자마자 가서 사람도 거의없고 매장도 깨끗하고 한산했어요 ㅎㅎ


주문도 기다림없이 바로 주문했고요 ㅎㅎ


역시 아침일찍 일어나는 새가 빨리 많이 먹는다..(?)
라는 말이 맞네요 ㅋㅋ


근데 부천에 버거킹 매장이 너무 적어요!!!!




초록창에서 검색해보면 이렇게 세군데 나오구요
다음으로 넘어가면 인천이랑 서울; 원종점이 하나더 있긴해요.

하지만 원종점은 멀어서;;; 갈수없었어요

버거킹 부천세이브존점이 저희에겐 위치상으로도 딱이고, 버거킹을 먹고 현대백화점이나 소풍에서 쇼핑하면 소화시키기에도 좋구요 ㅎㅎ


버거킹 와퍼 진짜 좋아하는데..
버거킹 매장이 부천에 더 많이 생겼음 좋겠네요 ㅎㅎ




참! 그런데 제가 진짜 애정하고 좋아하는 머쉬룸와퍼? 라는 메뉴가있었는데  메뉴판에 없어 물어보니

단종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아 슬프다

왜 단종이죠?? 머쉬룸이 그렇게 인기가 없없나요? 분명히 맛있었는데!!   흑흑

버거킹을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좋아하는 메뉴 단종된줄도 모르고있었네요..

 

 

그래도 버거킹은 와퍼가 맛지존이니깐! 다음에 또 먹으러와야죠 ㅎㅎ

신메뉴 나오면 또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