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송내역 맛집 잔치 숯불갈비 / 밑반찬으로 맛있는 명이나물, 계란찜 ,콘샐러드 , 된장찌게등 다양하네요

by 시크릿열매 2017. 2. 5.

부천 송내역 맛집 잔치 숯불갈비 / 밑반찬으로 맛있는 명이나물, 계란찜 ,콘샐러드 , 된장찌게등 다양하네요

 

 

안녕하세요

 

어제저녁부터 양념돼지갈비가 왜그렇게  땡기던지 ㅋ

결국엔 오늘 저녁은 숯불돼지갈비로 정했어요!

비가와서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는데 숯불에 자글자글~ 돼지갈비를 생각만해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ㅎㅎ

 

 

 

 

저희가 찾은 곳은  부천 송내 북부역 부근  자생한방병원 바로 옆에 위치한

잔치숯불갈비에요!

 

숯불갈비뿐아니라 생선구이 전문점이기도하네요~

 

 

 

 

티비가 잘보이는 자리에 착석 ㅋㅋ

전좌석 모두 좌식이고, 실내외 인테리어는 그냥 동네 어디에든 있을법한 그런  평범한 모습이네용

 

 

 

 

숯불이 이미 세팅되어있구요~

 

 

 

 

왕돼지갈비 2인분입니다!

와우 굉장히 두툼하고 양도 많은것같고 일단 맛있어보여요 ㅎㅎ

반찬도 종류가 다양하네 나오네요

 

일단 다른 돼지갈비집과 다른점은 명이나물절임? 이 나온다는것!

명이나물이 은근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명이나물에 꼬기를 폭~ 싸서 먹으면

달짝지근하면서 독특한 맛이나는 명이나물과 숯불양념갈비의 맛이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사실 명이나물은 자주 못먹어보기도했지만, 이집의 명이나물절임이 독특하면서 맛있어서 자꾸 손이갔어여~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명이나물이 워낙 비싸서 다른집들은 추가 시 돈을 받는다고하네요

명이나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 주인아주머니의 말씀 ㅋ

 

 

 

고기는 익을때쯤 이모님께서 뒤집어도 주고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사실 조금 크게 잘라주셔서 저희가 한번 더 잘랐네요 ㅋㅋ

완전히 다 익기전에 불판도 한번 갈았구요~

아 빨리 먹고싶은데.. 익기만을 기다리는 시간동안은 반찬흡입 타임을 가졌어요 ㅋㅋ

 

 

 

파절이, 명이나물, 계란찜 (먹다말고 급히찍어서 지저분하네요 ㅎㅎ)

브로콜리, 녹차면? (사실뭔지몰겠지면 차가운면이에여 ㅋ), 콘샐러드

 

 

 

아 ,그리고 제가 기대했던 된장찌게인데요~

이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잔치숯불갈비집 된장찌게에는 꽃게가 들어있다는 내용을 보고 기대하고 갔는데

오늘은 꽃게가없고 조개만 들어있는거에요 ㅠㅠ

아.. 꽃게된장찌게 엄청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다행히 맛이 다했네요!  된장찌게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두부도 큼직큼직~~하고  호박, 조개, 두부 뿐인데도

된장이 맛있는걸 쓰시는지 제입맛엔 딱 좋았어요 ! 그래서 꽃게는 빠졌지만 용서해줌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통조림 파인애플 두조각!!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지않나요?

나름 돼지갈비로 인해 느끼해지고 텁텁해졌을 입안을 이 상큼한 파인애플로 입가심하니깐

싹~ 개운해지더라구요

 

 

 

근데 저는 갠적으로 돼지갈비도, 반찬도 전반적으로 좀 짜더라구요~

남친님은 안짜고 괜찮았다고 맛있다고 만족했구요

 

제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싱겁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거빼곤 전반적으로 맛있게 잘먹었네요 ^^

 

 

 

 

 

참고로  가격표 입니다.

아 얼마전까진 왕돼지갈비가 14000원이였던데 15000원으로 올랐네요 힝

그래도 푸짐하게 잘먹었으니 나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