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정우동 야끼우동 맛있네요 / 부천맛집 추천합니다다

by 시크릿열매 2017. 1. 5.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정우동 야끼우동 맛있네요 / 부천맛집 추천합니다다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음식들이 

거의다 맛있어 보여서 늘 고민이되는데 



면류랑 일본식 덮밥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정우동이 눈에 확 띄었어요 








정우동 이라는 이름도 맛깔스러운데 간판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간판만큼 맛도 있을 것 같은 느낌으로  기대를 가지고 먹으러 갔어요 ㅋㅋ

푸짐하고 정성이 가득담긴 정직하 우동집 이라고 타이틀을 한번 

믿어보는거죠 ㅎㅎ








좁은 공간에서 

정말 열심히 일하시던 요리사 아주머니의 

아름다운 뒷태이십니다 ㅎㅎ







짠 


저희가가 시킨 메뉴는  [ 야끼우동 ] 입니다. 




옥수수콘이랑 파랑 야채가 잔뜩 들어가고 면의 양도 많고  

타이틀대로 굉장히 푸짐하긴하네요 ㅎㅎ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 있고요 
저는 고기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더라구요 

-


꽤 매콤하고 
옥수수콘이랑 다진파의 조화도 환상적 

-

양파랑 각종 야채, 고기를 각각 따로 볶아 
맛이 살아 있는 느낌이에요 


-


또 가고싶은 정우동입니다. 
다음엔 다른메뉴로  도전해야징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