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로 인테리어하며 힐링했어요

by 시크릿열매 2017. 7. 21.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로 인테리어하며 힐링했어요

 

 

 

계절마다 어울리는 인테리어나 인테리어 소품이 따로 있잖아요?  특히 여름에는 파랑파랑한 바다 이미지나, 파도, 하늘 같은 시원한 이미지를 선호하기도 하지만, 저는 자연의 싱그러운 초록초록함을 간접 체험함으로써 마치 하와이나 몰디브, 푸켓등 저 멀리 어디 아름다운 초록의 섬에 와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보태니컬 스타일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특히 , 올 여름휴가는 폭망했거든요 . 아직까지도 아무런 여름 휴가 계획도 잡혀있지않고, 재정적 비축을위해 올해는 조용히 휴가를 보낼까합니다. 그런의미에서! 딱히 멀리가지않아도 마치 내가 해외여행을 온 듯한 감상에 젖을 수 있게 내 주변을 바꾸어보면 어떨까요?

그것도 아주 저렴하면서 실용적으로 말이에요^^

 


 

*보태니컬 botanical   의 사전적 의미는 식물(의) 라는 뜻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선택한 가성비갑 보내티컬 스타일의 컬렉션을 소개하겠습니다.^^

 

 

 

그 첫번째 아이템은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에 진열되어있는 것을 보자마자 눈길을 뗼 수 없었던 이 접시입니다. 트로피컬 느낌의 식물 잎이 큼직하게 프린팅된 보태니컬 접시인데요. 3가지 모양의 잎사귀가 프린팅되어있었고, 3가지중 어느하나 빠뜨릴 수 없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 3개 모두 데려왔습니다. ㅎㅎ  접시는 개당 2,000원입니다.

 

 

두번째 아이템은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의 차우림 물병입니다.

보시면 차를 우릴 수 있도록 물병 아래쪽도 돌리는 뚜껑이 있고, 그 안에 차를 우릴 수 있는 거름망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다 꺼내서 분리 세척이 가능하도록 되어있구요. 맨 위 뚜껑에는 손잡이 끈이있어 휴대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다이소 제품치고 좀 사치스러운 가격이지만 값어치가  있다 판단되어 작은 사치좀 부려봤습니다. ㅋ

 

무엇보다 보태니컬 프린팅이 역시나 너무나 예쁘고 슬립림 싸이즈도 정말 좋네요.  다이어트용 보이차나 우엉차를 타서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

 

 

 

 

 

 

세번째 아이템은 보태니컬 프린팅이 싱그러운 여름침구세트입니다.  폭염이 시작되기 바로 직전까지 거의 겨울이불에 가까운 침구를 사용하고있었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땀범벅에 상쾌하지 못한 숙면떄문에 아주 급하게 인터넷을 뒤져 제 마음에 딱 꽂힌 이불세트를 발견했습니다.

바**싸이트에서 발견한 '트로피컬 인견 이불패드세트'인데요. 사실 이 침구를 시작으로 하나둘 보태니컬 시리즈가 저희 집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딱히 보태니컬 스타일을 일부러 찾아다닌 것은 아닌데, 역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보니, 보이는 곳곳마다 보태니컬에 꽂혔던 것이겠죠. ㅎㅎ

 

 

보태니컬 이미지가 프린팅된 까슬까슬한 인견 소재의 이불베게 세트! 소재가 굉장히 얇아서 일단 시원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신혼집을 꾸미다 보니 침대나 방 분위기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

 


 

*인견 장점 :  몸에 붙지않아 땀띠를 예방해주고, 통품이 잘되어 땀을 신속하게 배출하여 상쾌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빨래 시 매우 빨리 말라요! 제가 빨아봤습니다 ㅋㅋ

 


 

 

네번째 아이템은,  역시나 보태니컬 이미지가 프린팅된  린넨소재의 랩스커트입니다.  정말 이 스커트는 보자마자 너무 맘에들어 바로 피팅룸으로 직진했습니다. 기다란 줄에도 아랑곳하지않고 착용해본 후 저에게도 잘 어울리는 듯 하여 바로 데려왔습니다.

 

 

 

 

사실 외출할 일이 많지않아 아직 개시를 못했다는게 함정이죠.  관상용으로 데려온 아이가 아닌데.. 어서 개시할 날을 만들어야겠습니다. :)

 

 

 

이상 근래 제가 소장한 보태니컬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사실 다이소 보태니컬 시리즈의 종류가 꽤 많은데 아마도 이 포스팅 이후로도 저는 보태니컬 스타일의 시리즈를 마구 수집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때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꾹~눌러주시면 엄청난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