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다이소 잇아이템으로 신혼집 꾸미기 02 - 다용도 멀티 렉 (접이식 다용도 선반 )

by 시크릿열매 2017. 4. 9.

다이소 잇아이템으로 신혼집 꾸미기 02 - 다용도 멀티 렉 (접이식 다용도 선반 )

 

 

 

신혼집을 정리하면서

주방정리를 어떻게 해야 남들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정리할 수 있을까 고민이되더라구요

사실 저는 그다지 깔끔한 성격이 못되지만 나름 신혼의 로망을 가지고있는 새댁이라 ㅋ

아기자기 예쁘게 구색은 맞춰놓고 살고싶더라구요 ㅎㅎ

 

또 주방이 깔끔해야 살림 잘하는 주부같잖아요? ㅋㅋ

 

그래서 일단 그릇세트도 화이트톤으로 맞춰서 장만은 했는데

접시와 그릇들을 찬장에 쌓아 두기만하면 꺼낼 때 일일이 또 다시

해체해서 찾아서 꺼내야하니 불편하더라구요!

 

아 그래서 인테리어샵에 가면 주방 용품중에 접시나 냄비, 후라이팬등을

이중으로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이 파는거였구나!

깨달았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의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더라구요!

접시렉? 그릇정리대? 그릇정리선반? 싱크대정리선반? 다용도 정리선반?

(다이소에서는 멀티렉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요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한샘에서  나온 이런 싱크 정리 선반이있더라구요

싱크대안쪽 정리선반용

또는 주방 개수대 위쪽 수납장의

접시나 냄비, 후라이팬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선반이죠

 

예쁘고 튼튼해보이기는 하는데 가격대가 좀 부담되었어요

보통 아무리 싸도 작은 것은 1~2만원대 하더라구요

왠지 저런 선반 따위에 1~2만원 투자하고싶지가 않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부천역 다이소를 또 들러 탐방하던 중에

발견한 아이템!

 

 

 

바로 이 정리대에요! ㅎㅎ

가격도 겨우 2천원!

이보다 작은 싸이즈 아이들은 천원!

물론 막 한없이 튼튼하거나 단단해보이지는 않아요

하지만 다리가 접이식이라 사용하지않을때는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구요

가벼워서 들고다니기에도 좋고

(들고 다닐일은 없겠지만ㅎㅎ)

 

무게는 1.5kg 하중을 버틸 수 있는 기특한 녀석이에요~

자세한 설명을 한번 보실까요? ㅎㅎ

 

 

다이소 멀티렉 (Multi Rack)

사이즈(약) 39*24-19cm

접이식 다용도 선반

2단연결도 가능하구요

제한 하중 약 1.5kg

재질 : 스틸,PP

원산지 : 중국

품명 : 장방형선반(39-23.8CM)

 가격 : \ 2,000

 

 

 

이건 같은 사이즈로 싱크대 안쪽에

냄비들을 정리한 모습이에요

 

일단 1.5키로까지만 무게 제한이 있어 어느정도 수납이 가능 할지 몰라서

첫날 2개만 사와서 싱크대하단과

주방 수납장 상단에 각각 1개씩 정리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올려도 되고 화이트톤이라 깔끔해보이고

일단 1~2만원대 정리 선반들 못지 않게 제구실을 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다음날 또 다이소에 갔어요!

부족해서 또 사러요 ㅎㅎ

 

 

그런데!!

 

 

어제 샀던 2천원짜리가 품절인거에ㅠㅠ

그새 하루만에!

그렇게 잘나가는 아이인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여유있게 사올껄..

 

 

그런데 이게 또 신의 한수였어요!

어제 산 2천원짜리 같은 싸이즈를 또 샀다면

수납장 상단에 싸이즈가 맞지않아 들어가지 않을뻔 했어요

 

 

오른쪽 아이가 다음날 새로 사온 아이인데

사이즈가 조금더 작죠?^^

자세히 보면 두아이는 서로 조금씩 달라요.

다른 제품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서랍안에 딱 맞다니 ㅎㅎ

저아이는 무게 하중이 1KG정도였던 것 같아요

사이즈 : 32*20CM

사용 설명서를 버려서 자세한 내용은 못찾겠어요 ^^;

 

암튼 일단 가성비 짱! 합격!

이 멀티렉은 제가 다른 다이소에서는 본 적이없고

온라인 다이소몰에는 왼쪽의 정리렉은 없고 둘째날 사온 오른쪽 정리렉은 있네요

 

이 제품인데 특대형 3200원이네요~

제가산건 32*20CM이고 1500원이였어요

 

참, 다이소에 가면 화이트외 그레이 색상도 있는데 그것도 예뻐요!

참고하셔요 ㅎ

일단 다이소 방문하시면 재고 있을 때 구비해두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