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신혼 집 꾸미기03 -모던하우스 수저통 + 맥주컵+ 스톤웨어 찾잔세트

by 시크릿열매 2017. 4. 13.

신혼 집 꾸미기03 -모던하우스  수저통 + 맥주컵+ 스톤웨어 찾잔세트

 

 

 

 

신혼집으로 이사하고 느낀 것은 아.. 자취할 때 살림 살이들을 가져왔더니

통일감도 없고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긴한데 있는 걸 또 사긴 돈이 아깝다

그러니깐 지금 당장 정말 필요한 것만 딱! 사자

 

그리고 내 철칙대로 저렴하면서 가성비 뛰어나고

디자인도 세련되면서 신혼집 주방을 예쁘게 조화롭게 만들어 줄 아이템으로!

 

그리하여 매일같이 다이소나 들락거리던 어느날

뉴코아 아울렛에 있는 모던하우스로 향했습니다.

 

가격대는 다이소 보다는 비싸지만, 이케아와 얼추 비슷하며 일단 모던하우스라는 이름대로

참 모던하고 세련되면서 실속있는 살림살이들을 만날 수 있는 그곳!

모던하우스

 

저는 특히, 모던하우스를 갈 때면

한쪽 매대에 특가 상품, 특가 할인, 기간 한정 세일,

이런 제품들을 먼저 쭉~ 둘러봅니다

 

의외로 이런 특가 할인 상품들 중에 괜찮은 아이들이 많거든요^^

 은행이든, 쇼핑이든 발품을 많이 팔다보면 인터넷보다 싸게 빠르게 좋은 상품을 얻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특가 세일코너에서 구해온 아이들은 바로 요 세가지 상품이에요

왼쪽 : 맥주컵 425ml 4개 세트 

가운데 : 모던 그레이 색상의 수저통 3세트 (물받이 포함)

오른쪽 : 커피잔 6개 세트 ( 걸이 포함)

 

 

일단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뻐서 눈에 띄었어요!

신혼집 벽지를 그레이톤으로 맞췄기때문에 쇼파도 그레이로 샀고

안방은 진 그레이 벽지에 진 그레이 커튼으로 인테리어 했거든요

 

그리고 안방 가구와 식탁 등 가구들은 제가 원목과 화이트톤의 조화를 좋아해서

대부분 원목과 화이트 느낌으로 맞췄는데

이게 또 그레이톤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주방 식기나 일부 소품들은 베이지톤이나 민트톤도 참 잘어울려요!

 

서론이 길었으나 결론은 그래서

우측에 있는 커피잔 세트는 베이지 색상이지만 너무 잘 어울리고

커피잔 걸이는 센스있는 검정색에 커피잔 끝부분은 검정띠가  둘러져있는 것이

너무나 세련되고 심플해서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겨우 9900원!

물론 made in china 입니다 ㅎㅎ

하지만

 

 

이렇게 전자렌지,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이라고 써있어서 안심하고 샀어요^^

(식기세척기 따윈 없지만...><)

 

그리고 제가 그냥 커피잔 세트가 칭했지만, 저는 주로 물컵으로 사용하고있고

신랑님이 아침마다 봉지커피를 마시며 출근을 하는데 그땐 종이컵에 타주고요 ㅋ

집에서 마실 때 봉지커피를 일반 컵에 타니깐 물이 한강이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작은 찾잔이나 하나 사면되겠다헀는데

요아이가 싸이즈도 작고 물컵으로 쓰기에도 좋고 또 무엇보다 저렴한데 예뻐!

안살수가 없었네요 ㅎㅎ

 

 

요고는 맥주컵을 상자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사실 저랑 신랑님은 술을 거의 못해요

그런데 제가 자취하면서 종종 집에서 영화보면서,  티비보면서 맥주캔 1개씩 마시다보니

술이 쪼~끔 늘었거든요

그래봐야 1인1캔이지만 ㅋㅋ

그것도 컨디션 좋아야 1캔을 다 비우는 수준^^

 

둘다 술을 못해서 딱히 술잔이 필요한건 아니였지만

요 맥주잔 4개 세트가 7900원! 이라는 착한 가격에 눈에 띄었어요

심플하고 깔끔하고 게다가 이 아인 태국산이에요! 중국산이 아니라니 ㅎㅎ 반가워라

태국산이라고 중국산보다 무조건 좋은 건 아니겠지만~ 일단 저렴하고 예쁘니깐 ㅎ

 

술 잘마시는 시집 못간 제 친구 두명이 자주 놀러오는 관계로

그 친구들을 생각해서 4개세트가 딱 맘에 들었네요 ㅋㅋ

 

 

아직은 맥주컵을 자주 쓸일이 없어 싱크대 윗 선반 수납장 안에 넣어 주었어요

왼쪽 이슬톡톡 컵도 귀엽지 않나요?

저건 이슬톡톡에서 나온 사은품 컵이에요 ㅎㅎ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드는아이는

바로 요 수저통 세트에요~

가격은 12900원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의 유행은 꽤 오래 지속되고 있잖아요?

물론 저도 북유럽 스타일 매우 좋아하구요

요즘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인테리어도 참 예쁘고 좋더라구요

이아이는 북유럽 스타일 일까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일까요?

 

 

 

정답은

모던하우스 스타일이에요

ㅋㅋ

 

 

사실 인터넷에서 북유럽 패턴 화이트&블랙 톤의 수저통 세트를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대기중 이였거든요

 

요고요고 ㅋ

많이들 보셨을꺼에요

(사진출처 : 키친스타일)

 

그런데 저희집 주방은 베이지톤인데다

제가 원래 블랙&화이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블랙&화이트 인테리어도 굉장히 혐오하죠

 

그래서 모던하우스 모던그레이톤 수저통이  저희집엔 딱인 것 같아요^^

 

 

 

좀 지전분하지만

요로케 진열해놨어요 ㅎㅎ

커피잔 컵 두개는 지금 설겆이 통에;;; ㅋㅋ

 

이 포스팅 끝나면 설겆이행 직행열차를 탑니다.

후훗 설겆이 시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