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키나와 호텔 최저가 예약 솔직 후기. 호텔링 싸이트가 최고네요.

by 시크릿열매 2017. 5. 17.

오키나와 호텔 최저가 예약 솔직 후기.  호텔링 싸이트가 최고네요.

 

 

 

 

 

 

저희가 이용한 항공편명은 대한항공 KE735

이 항공편은 오후 15:40분 출발 비행기에요.

오키나와는 2시간정도 소요되니깐

도착하면 6시쯤

저녁이 되어버리니깐

출발 당일 하루를 거의 날리는샘이죠.

그래서 티켓이 싼거겠지만 ㅎㅎ

 

그래서 제가 정한 첫날 호텔 조건은

 

1. 저렴하다

2. 저렴하지만 깨끗하고 세련되어야한다.

3. 주차 가능

4. 잠만 잘꺼니깐 작아도된다.

5. 나하 공항 근처

6. 가성비가 좋아야함

 

그렇게 정한 호텔은

나하 공항 근처의 생긴지 얼마안된

알몬트 호텔!

 

 

 

다음으로 할일은

최저가 호텔 예약 싸이트를 찾아야죠!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여러 호텔 예약싸이트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제가 찾은 최저가 호텔싸이트는

바로 호텔링 이라는 곳이였어요.

 

(알몬트 호텔 후기는  http://ymterrace.tistory.com/52  <-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링은 생각보다 검색도 잘 안되고

후기가 많지않아서

제대로된 싸이트가 맞는건지

좀 불안하기도 하고 의심이 되기도했어요.

그래서 호텔링 대표번호에 전화해서

상담 문의까지했네요 ㅎㅎ

막 친절한 느낌은 없었지만

조금 믿을만해서 예약하기로 결심했어요.

 

 

 

왜냐면 최저가를 자부한다는

여러 호텔 비교 싸이트들에 비해

(익스피디나, 호텔스닷컴, 아고라 등등)

진심 더 저렴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익**에  호텔을 예약했다가

호텔링이 더 싸다는걸 발견하고 익**를 취소하고

호텔링에서 4박5일 일정 호텔을 모두 예약했어요.

 

 

지금보니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네요.

취소, 환불 기간도 거의 한달 정도인데

그 기간 안에 취소 시 취소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도

가능합니다.

 

 

하와이 렌터카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네요.

단독특가라는데 하와이는 제가알아보진 않아서 싼건지 모르겠지만

이용하실 분들에겐 좋은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미리 원하는 호텔을 충분히 검색해본 상태라

제가 찍어둔 호텔명으로만 검색을 했어요.

그레서 더 정확히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첫날은 나하 공항 근처의 알몬트 호텔 1박으로 예약했는데

호텔링에서 타 싸이트보다 1만원정도? 싸게 9만원대에 예약했구요

둘째나부터 마지막날 까지의

3박4일 호텔은

중부에 위치한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로 했어요.

힐튼 역시 처음에 익스*** 에서 예약했다가 호텔링이

 '전일 조식포함, 오션뷰'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더 저렴해서 익** 취소하고 호텔링에서 예약했어요.

결론은 예약도 잘되어있었고 만족했습니다.